첫번째 봉사를 다녀온지 거의 2주가 흘렀습니다.
3월 활동은 쉼터에 있는 소중한 고양이들을 지키기 위한 "치료비 모금 바자회" 준비입니다.

지니네 바자회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회적 기업에서 시중에 판매 중인 물품을 무상으로 기부해주면,
그 물품을 바자회에서 판매해 100% 치료비 및 약값 등에 사용하는 누이 좋고 매부 좋은 행사입니다.
'우리 모두 사랑하자옹' 팀은 2주 전만해도 자신만만하게 인당 2-3개의 후원업체만 섭외해도 10개 업체를 끌어 모을 수 있다며 자신감 있게 시작을 했습니다.
업체 하나당 평균 10-15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 받는다는 가정에, '우리 모두 사랑하자옹' 팀이 기여하는 치료비는 약 150만원 상당이 될 수 있다며 기뻐하였지요.

2월 말, 이미 쉼터쪽에서 약 20개의 업체 섭외에 성공하셨다는 소식을 듣고, 우리도 열의에 불타 다양한 업체에 컨택을 시작하였습니다.
회의를 통하여 업체 섭외, 바자회 홍보 등 아래의 내용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.
(1) 어떻게 후원요청을 해야지 섭외가 잘 될까
(2) 어떤 종류의 물품을 후원 받는게 가장 좋을까
(3) 택배비라도 아끼기 위해 우리가 픽업해서 직접 배달도 가능할까
(4) 바자회 라이브방송(라방)을 우리가 직접 할 수 있을까
(5) 홍보 포스터는 어떻게 만들까
(6) 누가, 언제, 어느 채널에, 어떻게 홍보를 할까
결과는 처참했습니다.
다양한 업체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후원요청을 해 보았지만 99%가 답이 없었습니다...
우리가 이렇게 어영부영 하는 중, 바자회는 코앞으로 다가왔고 후원업체는 단 1곳만 섭외에 성공... ㅠㅠ
바쁘다는 핑계로, 일정이 안된다는 핑계로 미루고 미룬 결과였지요...
하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고 다음 단계인 홍보로 넘어갔습니다.
포스터도 만들고, 인스타/네이버 카페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보를 시작 했습니다.
현대사회에서도 고양이와 상생 할 수 있도록, 크레버스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날짜: 3월 7일 (금) - 9일 (일)
구매방식: 온라인 주문 폼 (금요일 점심에 업로드 예정)
물품종류: 강아지&고양이 간식, 물품, 굿즈 등

저 온라인 바자회 참여하고 싶어서 기억해놓고 있었는데 말씀하신 일정에 딱 출장 다녀오느라 ㅠㅠㅠ 참여를 못했네요 ㅠ 혹시 지금이라도 구매가능하다면 링크 공유 부탁 드릴게요!